고객님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비달사순 되겠습니다.
A/S 안내
- 품질보증 서비스 및 기타 문의사항 1899-0209
- 품질 보증 기간: 구입일로 부터 2년
- - 제품은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.
- - 일상적인 사용에 의한 제품의 마모나, 마멸 또는 천재지변에 의한 제품의 손상 및 사용 설명서 상의 주의사항을 따르지 않고 임의로 사용하거나 취급부주의로 인한 고장 등에 대해서는 본 보증서에 의한 무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.
- - 본 비달사순 고객 서비스센터 외의 수리센터에서 수리하신 경우,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신 경우는 품질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- - 보증기간 내에 서비스 받기 위해 비달사순 고객 서비스 센터에서 구입 영수증을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.
주의사항
- - 제품 보내실 떄 운송 중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반드시 기존 포장 상자 또는 튼튼한 상자에 넣어 발송 부탁 드립니다.
- - 택배 접수 시 고객성명, 주소, 제품 구입일, AS 내용 등을 적어서 동봉해 주시면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- - AS 비용 발생 경우, 담당자가 고객에게 안내 전화를 드리고 있으며, 비용 결제 완료 확인 후 AS 작업이 진행됩니다.